한 학기에만 502,000 포인트를 달성한 그녀, 정지현 학생!

정지현 학생은 그 동안 누구도 해내지 못했던 것을 해냈다. 바로, 한 학기 동안 EnglishCentral에서 비디오를 보고 말하는 과정을 통해 502,000 포인트를 모은 것이다! 정지현 학생은 조선대학교에서 공부하고 있다. 지현학생은 이번 학기에 Julien McNulty 교수님의 수업을 들었는데, Julien 교수님을 통해 EnglishCentral에 대해 알게 되었다.

사실 Julien 교수는 학생들을 오히려 천천히 공부하도록 유도하는 편이다. 먼저 학기가 시작되면, 학생들을 싸이트에 가입하도록 하고 자신이 만들어둔 가상의 반에 학생들을 초대해 비디오를 조금씩 보게 한다. 중간고사 때 즈음이 되면 학생들은 한주에 대략 세네개 정도의 비디오를 보게 된다. 그 후에 Julient 교수는 학생들이 단어 퀴즈를 보고 발음 공부를 하도록 했다. 많은 양의 비디오를 보게하고 그에 따른 벌과 상을 주는 방법을 사용한 것은 아니였다. 하지만 지현 학생은 Julien 교수님이 의도한 것 보다도 많은 비디오를 보고, 그를 통해 좋은 결과를 만들어냈다.

Julient 교수는 EnglishCentral에서는 학생들 개개인의 영어실력에는 크게 상관 없이, 모두가 같은 여건에서 공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하였다. 이에 대해 그의 학생들은, Englishcentral에 대해 약삭빠른 공부 방법이라고 했다. 자기가 재밌다고 느끼는 주제의 비디오들을 보며 공부하니까, 공부라고 느끼지 못했는데 실제로 영어 실력 향상에는 도움이 많이 됐기 때문이다. 비디오를 통해 공부하는 매력에 빠져 점점 더 많은 비디오를 스스로 찾게 되었고, 그를 통해 향상하는 영어 실력도 피부로 느낄 수 있었다고 한다.

이번 학기에 최고의 성과를 이룬 정지현 학생 또한 그 부분에 동의 했다. EnglishCentral의 방대한 양의 비디오들이 그녀를 더욱 열심히 공부하도록 이끌었다고 한다. 특히나 TED 비디오를 통해서는 유명인사들을 직접적으로 만나고 그 분들의 지혜를 배울 수 있었기 때문에 많은 배움을 얻었다고 한다.

그동안 누구도 해내지 못했던 결과를 내고 EnglishCentral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우고, 영어 실력을 키우게된 지현학생^^! Englishcentral을 통해 공부하는 모든 학생들이 지현학생과 같은 좋은 결과를 내고 또 많은 것으 배울 수 있기를 바래본다.

Professor Julien McNulty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